What we do
IMC 사례

한국 관광공사 글로벌 IMC캠페인
“광고, PR, 프로모션, 이벤트, DM” 등 종합적인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활용한 체계적인 계획 수립과 통합된 브랜드 이미지/메시지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 지속 Build-up 및 광고주의 매출 향상 기여
What we do
EVENT 사례

LG 전자 시그니쳐 Global 이벤트
LG Signature 신제품 Global Launching Event
LG전자 Signature 신제품 브랜드 파워구축을 위한 Global 광고 및 소비자 체험
이벤트 캠페인 진행. ( 베트남 / 인도네시아 / 러시아 / 호주)
- 2018 LG SIGANTURE Artweek in Moscow
- 2018 LG SIGNATURE Artweek in Madrid
- 2017 LG SIGNATURE Launch in Sydney
- 2017 LG SIGNATURE Launch in Moscow
- 2017 LG Nature Fresh Challenge : 인도네시아(자카르타)
- 2017 LG Nature Fresh Challenge : 베트남(호치민)
2020 한국관광공사 언택트 Global 이벤트
한류활용 글로벌 참여형 이벤트 “아이쿵챌린지”
글로벌 11개국 대상 한국 관광 홍보를 위한 글로벌 언택트 캠페인
2020년 12월5일 2회 진행
1회 12:00~13:40 (일본, 태국, 베트남, 필리핀, 미국, 영국, 프랑스)
2회 16:30~18:10 (대만, 인도네시아, 말레이시아, 미국, 영국, 프랑스)국내 5개 거점 도시 릴레이 라이브 참여 진행( 부산, 목포,강릉, 전주,안동)
- 언택트 I·Y·Koong(아이쿵)스튜디오 장소 : 인천 파라다이스시티
- 글로벌 아이쿵 커버댄스 챌린지 참가자 (1,200명) / 1회당 600명 참여
- 틱톡,유투브 SNS / 온라인 미디아등 영상/ 콘텐츠 Exposure 300,000만 회 이상
- K-POP아이돌 스타 (ITZY,우주소녀,전소미,오마이걸) / 이날치 엠비규어스 참여

Branding Expert
With 25 Year’s Major Branding Know-how
CUBICPLUS는 ”광고,홍보 / 브랜딩 / 이벤트” 영역을 포괄하는 광고 대행사로서 25년 Major 대행사 경력의 기획력과
제작 Quality로 30여개 주요 국가의 성공적인 캠페인을 수행하여 왔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