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rocess
Branding
Service
Process
Step 1
고객사의 대내외적 상황에 대해 협의하고 광고 목표 협의 및 니즈와 정보 수집
– 브랜드 상황 O/T 및 자료 분석
Step 3
전략에 기초한 브랜드 기본 방향 설정
– 컨셉 / 네이밍 / 슬로건 / Key Claim
Step 2
해당 업종과 경쟁사의 현황 분석을 통해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
– 전략 수립 및 Target 분석/정의
Step 4
컨셉 방향에 맞는 Visual 개발
– Logo / B & CI / POP / Catalogue /Application 등
What we do
BRANDING SERVICE

- 브랜드 Renewal 전략
– 전략서 (경쟁/포지셔닝/타겟팅)
– 컨셉 & 컨셉 Statement
– 슬로건 & BI
- 브랜드 Package 제작
– Key Visual
– 홈페이지 Key Visual
– 지면광고 / 카달로고
– Poster / 배너 / 트럭 / Shop identity
- 브랜딩 & 마컴/이벤트/PR
– USP Naming / USP ICON
– PPL / 영국 헤롯 백화점 Showcase
– 미국 26개 도시 런칭 현장 Event




한국관광공사

- 브랜드 전략
– 전략서 (경쟁/포지셔닝/타겟팅)
– 컨셉 & 컨셉 Statement
– 슬로건 & BI
- 대한민국 구석구석
– kore Something more
– Korea Sparkling
– Korea be inspired
– Imagine your Korea
- 브랜딩 Package 제작
– Key Visual /
– 홈페이지 Key Visual
– 지면 광고(잡지/신문)
– Poster / 배너 /
– Global 14개국 광고 집행 / Local Adaptation




서울시

- 브랜드 전략
– 전략서 (경쟁/포지셔닝/타겟팅)
– 컨셉 & 컨셉 Statement
– 슬로건 & BI
- 서울시 해외 관광 브랜드 관리
– 2008년 ~ 10년
– 2018년 ~ 19년
- 브랜딩 Package 제작
– Key Visual
– TV/잡지/지면 광고
– Global 8개국 광고 집행
/ Local Adaptation




OTHERS

– MZ Repositioning
– Brand Refresh 전략
– Brand Showcase
– Euro Art Collabo

– Brand Naming
– Brand Positioning
– Brand Trend 분석

– Brand 전략
– Brand Campaign
– Slogan & Key visual
– POP Materials

– A/M/S/E/G 시리즈
– 브랜드 런칭 전략
– Branding Material

– KTO 국내관광
– Branding 개념 설정
– Naming / Slogan
– Key Visual

– 해외 Brand 전략
– Brand Campaign
– Logo / Slogan
– Key Visual

– 중국 Brand 전략
– Online Branding

– 중국 Brand 운영 전략
– 중국 SNS 브랜드운영
– 중국 Local 브랜드 광고
– 중국 옥외 / POP 브랜딩

– 중국 분유 Branding
– Key Visual / 온라인
– SNS 브랜드 전략 및 운영

– 해외 Brand 전략,
– Brand Campaign
– Logo / Slogan /
– Key Visual
Branding Expert
With 25 Year’s Major Branding Know-how
CUBICPLUS는 ”광고,홍보 / 브랜딩 / 이벤트” 영역을 포괄하는 광고 대행사로서 25년 Major 대행사 경력의 기획력과
제작 Quality로 30여개 주요 국가의 성공적인 캠페인을 수행하여 왔습니다